본문 바로가기
Reviews/먹자

[홍천맛집] 양지말 화로구이

by Jany 2015. 6. 10.
반응형

서울에서 무려 1시간 40분을 달려서 도착한 그곳!!


바로 홍천 "양지말 화로구이" 입니다.


일명 싸운 연인들도 저절로 화해가 된다고 지인분께서 하도 얘기를 하셔서 항상 기대만 하고 있었는데요.



저기 연기나는 그곳이 바로 양지말 화로구이 구요.


얼마나 고기를 굽길래 저렇게 연기가 올라오나 싶네요.



원래는 건물이 이런 형태가 아니고 정말 오래된 집이었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났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자리가 비자마자 바로 앉았는데, 주문전에 숯부터 넣어주시더라구요.


숯은 참 좋아보입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구요.




동영상으로 비주얼도 살짝!!




메뉴는 화로구이 (1인분 12천원) 과 더덕구이 (5천원) 이렇게 있었어요.


당연히 화로구이와 더덕 둘다 시켰구요.


예전엔 더덕은 서비스였는데, 요청이 많아지니 메뉴로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고 차를 가지고 온거라서 음주는 생략했습니다.


양념은 그리 맵지 않았고, 더덕은 살짝 매운정도?


공주의 왕촌맷돼지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조금만 가까웠으면 자주갔을꺼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