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살피자

[AirPod Pro] 리콜 교환 및 애플스토어 여의도

Jany 2021. 3. 11. 15:30
반응형

작년 5월부터 구매해서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에어팟 프로 리콜 프로그램이 있는 것은 기사에 난 것처럼 단 한번도 잡음이나 날카로운 소리가 들린적이 없었다.

2월 부터 삐~ 소리가 들려서,

교체를 받아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애플 스토어 여의도 오픈하는 것도 있으니...

솔직히 가로수길은 너무 멀다.

여의도 애플스토어를 후기들을 찾아보니 예약을 해야한다고 한다.

예약은 애플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된다.

www.apple.com/kr/retail/yeouido/

 

여의도 - Apple Store - Apple (KR)

Apple Store 여의도 운영 시간, 연락처, 주간 이벤트 일정.

www.apple.com

중간에 보면, 매장 운영 시간 하단에 원하는 서비스를 고를 수 있다.

난 당연히, 교환 받을꺼니까 "사전 예약하신 Genius 수리 서비스" 로 진행 했다.

예약하면, 메일로 예약 관련 알람이 오니 편했다.

이제 여의도 IFC를 가니 L1 에 있었다. 유니클로 옆, 스타벅스 맞은 편에.

입구에서 직원들이 막고 있었고,

3갈래 로 나뉘어 있었다. 

- 쇼핑 예약 / 수리 예약 / 비 예약

QR 코드를 찍고 나면 대기

거리두기는 필수

엄청 한산한데, 거리 두기 때문에 돌아다니는 것도 제한 되어 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접수를 하고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10분가량 걸린다고 했다.

그동안 이동이 제한되어서, 관심있는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게 가져다 주었다.

당연히 에어팟 맥스가 궁금했고,

이것저것 들어봤는데,

노캔은 좋았으나, 생각처럼 무거웠고, 버튼 위치들은 정말.........

그리고 착용감은 그다지 편하지 않았다. 

음질은 힙합같은 건 좋은데, 클래식은 그다지.... 오보에 콘체르토에서 오보에 소리가 다 안들리다니..

몇곡 못들었는데, 테스트가 끝나서 아쉽긴 했다.

교체는 유닛만 교체가 됐고, 이어팁은 그대로 받아왔다.

반응형